비대면 환경에 맞춘 ‘멀티포컬 전문가 과정’ 개설

글로벌 눈건강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가 비대면 콘택트렌즈 전문가 교육인 바슈롬 e-러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중 ‘바슈롬 온라인클래스’가 12월 21일에 새롭게 오픈 예정이다. ‘바슈롬 온라인클래스’는 안경사가 처방에 가장 어려움을 겪는 기능성렌즈 처방 교육인 ‘멀티포컬 렌즈 전문가 과정’과 ‘토릭 렌즈 전문가 과정’ 두 가지로 구성되며, 처방에 대한 피팅 팁, 처방 노하우, 임상사례를 녹여낸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바슈롬 온라인클래스 ‘멀티포컬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여 멀티포컬 기능성 렌즈 처방에 자신감을 갖고 싶은 안경사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교육을 들을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총 4교시로 이루어져 있으며, 들어야 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서 본인의 진도속도에 맞춰서 차근차근 단계에 맞게 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모든 교육을 이수한 후, 각 테스트 성적 80점 이상으로 퀴즈를 참여하신 분들께는 멀티포컬 전문가 피팅 키트, 모바일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바슈롬 온라인클래스는 QR코드를 통하여 쉽고 간편하게 교육 접수가 가능하며, 교육 신청 후 3일 내(평일 기준)로 교육안내 문자를 받아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 교육상담실 (070-7167-9922/992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