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시대에 활동 필수품이 되고있는 총경량 다용도 보안경 ‘플레글·베스글’이 연일 화제다.
이미 스포츠 경기관람, 등산, 골프, 킥보드, 자전거 외 모든 야외 스포츠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AFC에서 격투기 선수로도 활동을 하면서 미스터 트롯에서 인기가 높은 가수인 이대원이 플레글과 베스글을 착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FLEGLE’, ‘BESGGLE’의 특징을 살펴보면 선명한 시야확보가 눈에 띈다.
광학용 필름 사용으로 시야 확보가 용이하고, 유연한 플름 사용으로 안면 형상에 밀착력이 매우 우수하다. 프리 사이즈로 고탄력 밴드와 3단 끈 조절 탭으로 얼굴 크기에 맞게 손쉽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편안한 쿠션감 또한 좋다. 안면 접촉부가 친환경 Foam으로 착용감이 우수하여 착용 피로감을 줄여준다. 여기에 김서림 방지 기능도 있다. 고글 안쪽 필름이 안티포크 코팅으로 김서림을 방지해 준다. 편리한 휴대성도 놓칠 수 없다. 마스크처럼 초경량 제품이 개별포장으로 포장되어 있어 보관과 휴대성이 편리하다. 현재 베스글은 투명, 실버미러, 퍼플미러 3가지 컬러를 보유하고 있다. 플레글과 베스글 구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월드패션 02) 757-7733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