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다.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든 한 해를 겪은 안경업계에서 2021년의 의미는 남다르다. 밝은 희망과 힘찬 각오로 다시 일어나는 안경계를 위해 안경업계 CEO들이 신년사를 보내왔다.

“신축년, 스마트 제3공장 준공으로 안경산업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유독 힘들었던 한 해가 지나가고, 신축년(辛丑年) 희망찬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올 해는 이 어려워진 생활과 경제가 빠르게 회복 되어 모든 산업에, 특히 안경업계가 활기를 띠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뉴바이오는 올해 9월 세종시에 AI 자동화시스템을 구축한 스마트 제3공장 준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개인의 보건 위생이 중요하게 떠오른 이 시점에 소비자가 믿고 쓸 수 있는 렌즈를 대량 생산하여 안정적으로 공급해야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다양한 원데이 렌즈를 주력 상품으로 하여 다시 한 번 안경산업발전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안경업계 여러분에게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뉴바이오(주) 김숙희 대표이사

 

 


“안경원 운영에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바슈롬코리아 임직원을 대표하여 새해인사를 전합니다.
2020년을 뒤로하고,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지난해 겪어보지 않았던 힘든 상황을 헤쳐 오신 안경업계 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더불어, 힘든 여건 속에도 바슈롬과 함께해 주신 안경원 원장님과 안경사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신축년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빨리 평상으로 돌아가 하시는 일 잘 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저희 바슈롬도 업계가 다시 자리잡아 안경원 운영에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바슈롬코리아 김형준 대표

 

 


“고객 접점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안경 업계 종사자 여러분,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안경 업계 종사자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특히 지난 한 해 동안 코로나19라는 위기 속에서 안경 업계를 위해 많이 노력하고 힘써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는 부디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어 안경 업계가 활력을 되찾고 힘차게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오렌즈도 안경 업계의 성장과 상생발전을 이루기 위해 더욱 앞장서서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20년 오렌즈는 코로나 여파에도 불구하고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경제 위기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21년에는 오렌즈만의 차별화된 품질과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인 K-뷰티 대표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특히 콘택트렌즈의 주 고객인 MZ세대가 소비의 주체가 되며, 영향력이 더욱 확대된 만큼 명확한 고객 접점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신축년에는 부디 경제가 회복되어 올해보다 더욱 웃을 일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안경 업계와 종사자분들의 가정에도 희망으로 채워지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스타비젼 오렌즈 박상진 대표

 

“전체 안경업계의 동반성장 위해 지속적으로 소비자 인식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드리워진 어두운 그림자를 걷어내고, 밝은 희망과 힘찬 각오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안경업계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과 사업이 번창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한 해 에실로코리아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중심의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국내 안경업계의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소비자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우리 일상의 모습은 변했지만, 2021년에도 에실로코리아는 소비자 중심의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의 인식을 개선하는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 나갈 것입니다. 또한 이 모든 활동이 안경 구매로 이어져 건강한 시생활이 실제로도 확산되고, 안경원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지난 한 해 에실로코리아에 대한 변함없는 믿음과 관심을 주신 모든 안경사 여러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희도 든든한 동반자로써 새해에도 시장의 니즈에 부응하는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돌파구를 모색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국민의 시건강을 위해 힘쓰시는 안경업계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을 항상 응원하며, 코로나19 종식의 날까지 모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에실로코리아 소효순 대표


“안경사님 애로사항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온 세상을 불안과 불운의 상황으로 몰아넣었던 코로나의 경자년이 지나갔습니다.
팬데믹의 종식이 기대되는 신축년 새해에 안경업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2020년 인터로조는 창립 20주년과 코스닥 상장 10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 ‘Go! Global No. 1’을 선포하고 10년 내 글로벌 1등 기업을 목표로 대대적인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2021년 국내 컬러렌즈 1위 달성과, 이후 글로벌 No.1을 목표로 건강과 뷰티라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콘택트렌즈의 새로운 영역인 스마트렌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안경업계의 성장을 위하여 더욱 우수한 제품 및 마케팅, 영업전략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며, 안경사분들의 애로사항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파트너로서의 인터로조, 클라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신축년의 신금은 흰색의 뜻과 동시에 보석이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보석처럼 빛나는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인터로조 노시철 대표

 


“희망과 여유의 새해를 함께 맞기 위해, 안경사님 곁에서 노력하겠습니다”

여유와 평화를 상징하는 흰 소의 해인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 19로 힘겨웠던 지난 한 해 동안 국민의 시력 증진과 안경 업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모든 안경사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은, 올해 쉽지 않은 영업 환경 아래, 안경원 고객 증가 및 매출 향상을 위해 안경원 전용 마이아큐브 스마트 프로그램, 마이아큐브 소비자 멤버십 업그레이드 및 쿠폰 정기구독 서비스 등의 다양한 돌파구를 제시해왔습니다. 새해에도 안경원과의 상생 전략을 통해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안경사님의 모든 가정과 사업장에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이선영 대표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