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렌드 감각적으로 재해석… 하우스시장 활성화 견인

대중적인 디자인을 지향하면서도 특유의 수려함으로 트렌드세터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아이웨어 브랜드 ‘카르페디엠’이 2021년 상반기를 겨냥한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다소 무거운 느낌을 받기 쉬운 하금테의 단점을 카르페디엠 만의 금속 CNC 가공방식으로 재해석해 부드러우면서도 신뢰감 있는 이미지 연출에 최적화됐다는 평가다.
‘RIVER, BRUNO, MILA’로 구성된 이번 신규컬렉션은 모두 베타티타늄을 주소재로 사용해 경량감과 내구성을 담보했으며, 수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얼굴형을 고려한 맞춤 제작 프로세스로 제작해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먼저 RIVER는 인상적인 프론트가 매력적인 모델로 출시 이후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컬러는 무광블랙, 무광브라운, 무광골드 3가지로 기존 비슷한 디자인의 제품보다 착용감이 월등해 직접 경험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BRUNO는 지금까지 빈티지 스타일의 안구를 모던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시원하면서도 친숙한 이미지 연출에 제격이다. 고객들이 자신들의 개성에 맞게 멋을 연출할 수 있도록 컬러는 무광블랙, 무광브라운, 무광골드, 유광실버가 출시됐으며, 대중적인 트렌드를 유지한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MILA는 다각 스타일의 여성적 안구가 인상적인 모델로 패셔너블한 여성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고도수 누진을 넣을 수 있는 특수 림이 접목됐으며, 컬러도 라이트 퍼플, 이탈리안 레드, 건그레이 등 여심을 사로잡기 위해 최적화 됐다.
이번 신제품에 대해 카르페디엠 관계자는 “이번 2021 베타티타늄 안경테는 다소 침체된 경기 속에서도 고객과 안경원 모두를 매혹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만큼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한다”며 “카르페디엠은 지금까지 그래왔듯 올해에도 안경원과 상생은 물론 국내 하우스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가겠다. 이를 위한 앞으로의 다양한 행보들을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르페디엠의 이번 신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YK옵틱스(02-463-33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