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NO 부담’ 정책으로 안경원 부담 던다

콘택트렌즈 샵인샵 ‘아이조아 렌즈’는 ‘3NO 부담’ 정책으로 안경원의 부담을 덜어내고 있다.
‘아이조아’의 ‘3 NO부담’ 정책은 ‘부담없는 가맹’, ‘부담없는 판매’, ‘부담없는 운영’ 정책으로 코로나 위기로 비용 부담이 더 커진 안경사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반영한 정책이다.
‘부담없는 가맹’으로 가맹비 월정료 면제로 경기불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경원에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00만원 미만의 최소한의 인테리어비용으로 가맹시 비용적인 부담을 덜었다.
‘부담없는 판매’ 정책으로 신제품을 위탁으로 진행하며, 안경원 수익성 확보를 위한 마진율을 보장한다.
‘부담없는 운영’ 정책으로 고객이 직접 구매까지 가능한 셀픽 시스템으로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아이조아렌즈’는 분기별로 제품을 로테이션해 항상 새로운 디스플레이로 고객으로 하여금 지속적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고객 유인 정책을 펼쳐, 매출의 선순환을 도울 뿐만 아니라 아이조아 서포터즈를 운영함으로써 자연스럽게 SNS 노출을 통해 콘택트렌즈 핵심 수요층인 1030 여성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며, 브랜드를 홍보한다.
이렇듯 안경원의 니즈를 정확하게 반영한 정책으로 주목받는 샵인샵 렌즈전문점 ‘아이조아 렌즈’는 렌즈전문점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하며 현재 16호점까지 오픈을 앞두고 있다.
아이조아 렌즈 대구 동성로점, 시흥장곡점, 광명철산점, 서울독산점, 대전배재대점, 순천오천점, 제북화북점이 곧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조아렌즈 가맹상담은 전화(010-9417-8903, 010-9259-805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