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5일 ‘알콘의 월간용 콘택트렌즈 이해하기’ 교육 진행

한국알콘이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오픈하며, 안경사 전문성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한국알콘은 지난 4월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열고, 매월 1회 실시간 교육을 진행함과 동시에 실시간 교육 이후 각 제품별 교육 영상을 자료실에 업로드하고 있다.
4월 첫 번째 온라인 교육은 ‘Alcon & Alcon 전 제품 포트폴리오 소개’를 주제로 진행됐다.
교육을 들은 한 안경사는 “짧은 시간이지만 중요한 내용 정리가 잘 되어 있고, 영상의 퀄리티가 좋아 한 번에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4월 교육 일부 영상은 알콘 온라인 교육 사이트 내에 업로드되어, 실시간 교육에 참여하지 못한 안경사들도 들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향후 알콘 온라인 교육 일정은 6월15일 ‘알콘의 월간용 콘택트렌즈 이해하기’, 7월20일 ‘콘택트렌즈와 눈 이야기1’, 8월24일 ‘알콘의 콘택트렌즈 관리용액 이해하기’, 9월14일 ‘알콘의 난시용 콘택트렌즈 이해하기’, 10월19일 ‘알콘의 노안교정용 콘택트렌즈 이해하기’, 11월16일 ‘콘택트렌즈와 눈 이야기2’ 이며, 7월20일과 11월16일 교육을 제외한 제품 교육은 알콘 교육팀이 진행한다.
7월20일 교육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김소라 교수가, 11월16일 교육은 을지대학교 임현성 교수가 특별 초빙되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알콘의 온라인 교육 참여 방법은 온라인 교육 사이트 회원가입(알콘 거래처 매장의 안경사만 회원 가입 가능)후 할 수 있으며, 실시간 교육 신청은 전달한 링크를 통해 교육 스케쥴에 맞춰 접속하고, 업로드된 교육 영상은 수시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