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만나는 산소 컬러 콘택트렌즈 ‘클라렌 오투오투’

㈜인터로조의 대표브랜드 클라렌이 ITZY(있지)를 모델로 한 ‘클라렌 오투오투 무료체험 페스티벌’ CF를 공개했다.
클라렌은 신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출시에 따라 새로운 CF를 공개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클라렌 오투오투 무료체험 페스티벌, 그러니까 껴보세요’ 컨셉의 이번 CF에서는 흔히 촉촉하고 편안하다고 광고하는 콘택트렌즈가 실제로 본인에게 잘 맞을지 걱정하거나 실 구매를 주저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무료시험착용을 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클라렌 멤버십 가입만 하면 누구나 신제품 무료착용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디자인 3종 중 2종을 택하여 2알씩 4알의 렌즈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컬러렌즈로 높은 산소전달률(130dk/t)에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진한 초코컬러로 맑고 깨끗한 눈빛을 연출하는 세피아 초코 EX, 부드러운 애쉬 브라운 컬러와 링타입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눈빛을 연출하는 애쉬 브라운 EX, 은은한 애쉬 그레이 컬러와 링타입 디자인으로 시크한 눈빛을 연출하는 애쉬 그레이 EX 3종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또한 높은 산소전달률로 장시간 착용자들이 겪을 수 있는 건조감, 뻑뻑함, 흐릿한 시야 등의 부작용을 줄였다.
인터로조의 영업·마케팅을 총괄하는 최의경 부대표는 “작년 출시된 오투오투 컬러 M(한달용) 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더 높은 산소전달률과 자연스러운 디자인으로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신제품 판매 활성화를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과 함께 매력을 뽐낸 있지의 광고영상 5편은 클라렌 인스타그램, TV광고, 유튜브 등 디지털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