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안경 전시회 도쿄(IOFT)를 주최하는 Reed Exhibitions Japan Ltd. 기업이 7월15일부터 ‘RX Japan Ltd.’으로 사명을 변경한다.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1986년 설립 이래 ‘참가 업체와 참관객 간의 진지한 비즈니스 상담을 위한 본격적인 무역 전시회’를 주최하여 각 업계 산업 발전과 일본 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 그 결과, 현재 연간 34개 산업 분야에서 84개의 전시회를 개최하는 일본 최대 전시회 주최 회사로 성장했다.
RX Japan Ltd.는 “작년 이후 코로나 시대를 겪으면서 전시회 주최의 의의 및 주최자로서의 사명을 다시 한번 직시하고, 전시회 전문가로서 더욱 가치 있는 전시회 조성을 진심으로 열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실현을 위해 현상 유지를 넘어서는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이에, Reed Exhibitions Japan Ltd.에서 RX Japan Ltd.로 새롭게 회사명이 바뀌게 되었음을 공지드립니다”고 사명 변경 배경을 밝혔다.
이어 “RX JAPAN은 사람과 사람, 기업과 기업을 잇고, 전시회를 통해 여러분의 비즈니스 확장에 공헌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원과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리겠습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