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국제 안경 및 광학전시회 SILMO Paris가 대면전시회 없이 가상으로 비대면 소통만 할 수 있었던 지난 2년을 뒤로하고 9월 24일부터 27일동안 프랑스 파리 노르빌뺑트전시장에서 개최된다.
SILMO Paris는 2021 ‘재회’에디션을 통해 많은 출품업체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현재 출품등록을 마친 32개국 약 500개의 업체와 함께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의견 공유, 신제품 정보, 시착, 비즈니스미팅을 위해 방문하는 전문가들을 위해 출품업체들은 다양하게 전시회를 준비하고 있다.
전시회의 중심 아이덴티티인 ‘미래’는 방문객들에게 많은 영감과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광학 및 안경산업의 미래를 보여주는 ‘SILMO NEXT’ 공간은 디지털 매거진 TRENDS by SILMO와 온라인으로 모든 트렌드, 친환경제품, 스마트제품, 다양한 소재, 시장동향을 선보이는 자리이다. 또한 안경계의 미래 이슈를 다루는 인터랙티브 워크샵 및 컨퍼런스도 함께 진행된다.
‘SILMO d’OR’ 어워즈는 매년 혁신적인 우수업체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최고의 영예인 이 상은 다시 한번 전 분야를 통틀어 높은 독창성을 확인하는 시간이 된다.
‘SILMO 아카데미’는 광학 및 시각학 분야의 연구 프로젝트에 10,000유로의 보조금을 지원한다.
한편, SILMO PARIS는 안전한 관람을 보장하기 위해 방역수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행정 당국이 요구하는 경우, 강화된 지침을 적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