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여성용 브랜드 ‘유유콜렉터(Youu:Collector) 2022’ 첫 선 보여

30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이 다가오는 10월5일부터 ‘8th DM OPTICAL BRAND SHOW’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디엠무역의 대표 브랜드 림락(Rimrock), 레트로(Retro Rimrock) 라인을 비롯하여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유유콜렉터(Youu:Collector) 2022 컬렉션’ 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Gucci의 디자이너로 오랜 명성을 쌓은 디자이너 Youu;(유유)가 만든 명품 여성 아이웨어 브랜드인  ‘유유콜렉터(Youu:Collector)’는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실루엣에 고급스럽고 조화로운 컬러 매칭이 특징으로 일본 명품 여성용 브랜드의 높은 퀄리티와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2022년 ‘유유콜렉터(Youu:Collector)’의 경우 화려한 컬러와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탄성있는 구조적 기술을 템플에 적용하여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전면부와 경첩, 템플의 컬러를 3톤으로 조화롭게 매치하여 여성들이 선호하는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보여준다. ‘유유콜렉터(Youu:Collector)’ 만의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눈높이가 높은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얼마나 만족시킬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유유콜렉터(Youu:Collector) 2022 컬렉션’은 오는 10월 5일부터 시작되는 ‘8th DM OPTICAL BRAND SHOW’ 의 서울(문래동 림락 쇼룸)과 전국 수주회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오는 10월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는 DIOPS(대구 엑스코) 현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0월5일부터 8일까지 총 4일간, 서울 문래동 림락 쇼룸을 시작으로, 12일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13일 대구엑스코 본관 3F, 14일 광주 라마다호텔 4F, 15일 대전 유성호텔 다모아홀에서 각각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참석 문의는 (주)디엠무역 02-2653-1500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