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mrock’부터 명품 여성 아이웨어 ‘유유콜렉터(Youu; Collector)’ 까지 선보여

30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주)디엠무역이 2022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8th DM OPTICAL BRAND SHOW’를 개최한다.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총 4일간, ‘서울 문래동 림락 쇼룸’에서 열리는 서울 수주회를 시작으로, 12일(화)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13일(수) 대구엑스코 본관 3F, 14일(목) 광주 라마다호텔 4F, 15일(금) 대전 유성호텔 다모아홀에서 각 지방 수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주회는 대표 브랜드 ‘림락(Rimrock)’의 다양한 베스트 모델은 물론, 올 하반기와 내년 2022년 트렌드를 이끌 신모델과 ㈜디엠무역에서 새롭게 준비한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유유콜렉터(Youu:Collector)’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매년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코받침 없는 안경’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림락(Rimrock)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도 더 기대되는 브랜드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에서는 기존 림락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한 신상품들을 첫 선보일 예정이오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하며,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일본 명품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Youu:Collector’ 2022 컬렉션을 많이 기대해 달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수주회에 직접 방문하는 안경원에는 1년에 1번 주어지는 ‘추가 할인 혜택’과 ‘스페셜 기프트’도 준비되어있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이어지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소독, 방역을 수시로 진행하고 마스크, 손소독제, 일회용 장갑 등 방역 예방을 위한 물품들을 같이 구비해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특히 서울 지역 행사에 대해 디엠무역 관계자는 “프라이빗한 공간의 ‘문래동 림락 쇼룸’에서 방문 시간을 예약제로 정해 안전하고 편안한 수주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안경사 분들은 안심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참석에 관한 내용과 방문 예약은 ㈜디엠무역 (02-2653-15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