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근용주시거리 한계 극복

자이스 정밀 누진 렌즈는 기존 누진 렌즈의 근용 주시거리 한계를 극복하여, 인쇄물 (40cm 주시거리 요구)과 스마트폰 (30cm 주시거리 요구) 모두 편안한 자세로 시 생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전 세계적으로 2억명이 착용하는 자이스 안경렌즈는 방대한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되며, 정밀 누진 렌즈는 변화된 착용자 자세 값을 분석 적용함으로써, 보다 선명하고, 다이나믹한 시선이 가능함과 동시에 얇은 렌즈를 구현할 수 있게 됐다. 디지털 기기에 최적화된 시야(눈)을 제공하는 자이스 정밀 누진 P·퓨어는 기존 누진렌즈에서 요구되는 근거리 주시거리를 10cm 단축하여 보다 짧은 스마트폰 사용을 편안한 자체 유지에 도움을 준다. P·플러스는 보다 패셔너블한 안경테와 새로운 안경렌즈의 자유로운 선택을 돕는다. 특히, 새로운 안경테에 맞춰 누진대를 정밀하게 1mm 단위로 조정할 수 있어 안경사의 처방에 정밀성을 더하고 소비자에게는 빠른 적응을 도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해부학적 얼굴형을 고려한 P·수퍼브는 안면각, 정간거리, 경사각을 주문 시 반영할 수 있어, 보다 정밀한 처방과 조제 및 가공, 그리고 피팅으로 최적화된 넓은 시야와 향상된 입체감을 제공할 수 있다.
자이스 누진 렌즈 인디비주얼 2는 시습관에 따른 라이프 스타일을 3가지로 선택할 수 있고 13가지의 개인 정보와 시습관을 고려한 주문 옵션 사항으로 최상의 시각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자이스 드라이브세이프 렌즈에 적용된 루미넌스 디자인™ 기술력 (동공 크기 3.3mm)을 적용하여 낮 시간대에 보다 부드럽고 향상된 시야감을 제공하며 최상의 혜택 제공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