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락 레트로·유유:콜렉터 등 푸짐한 볼거리 선사

30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주)디엠무역이 2022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8th DM OPTICAL BRAND SHOW’를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서울 수주회는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약 일주일간 방문 시간을 미리 예약받아 ‘문래동 림락 쇼룸’에서 진행됐다. 코로나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안경원과 관심 있는 안경사들의 방문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오는 12일부터는 부산(벡스코 제2전시장 1F)을 시작으로 13일 대구(엑스코 3F), 14일 광주(라마다호텔 4F), 15일 대전(유성호텔 다모아홀)에서 각 지방 수주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서울 수주회에 많은 거래처 안경원에서 참석해 주셨다. rimrock(림락)의 굳건한 브랜드 인기와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Youu:Collector(유유콜렉터)에도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참석해 주신 안경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수주회에는 ‘코받침 없는 안경’의 대표 브랜드답게 림락의 2022년 신상품들도 코받침 없는 스타일의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들을 미리 선보였으며 다양한 디자인과 보다 와이드한 안구 사이즈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내추럴한 컬러의 아세테이트를 가미한 스타일로 트렌드와 대중성까지 고려했다.
또한 별도로 구성된 스타 착용 제품인 ‘히트 존’에는 요즘 대세 콘텐츠인 ‘넷플릭스’의 대작들에서 내년 림락 안경 착용예정인 소식을 만나 볼 수 있었다. 레트로 림락의 경우, ‘레트로x이와모토‘로 브랜드명을 바꾸며 메탈+아세테이트 소재의 새로운 디자인의 신상품들을 선보였다.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Youu:Collector(유유콜렉터) 또한 made in japan의 높은 제품 퀄리티와 화려한 컬러와 절제된 고급스러움으로 퀄리티, 착용감 모두 만족할만한 제품으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의 대표 브랜드들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이번 주 지방수주회 또한 안전을 최우선시하는  편안한 수주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안경사 분들은 안심하시고 많이 방문하셔서 큰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디엠무역 본사로 하면 된다.
문의 (주)디엠무역 02-2653-1500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