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이수 후 퀴즈 80점 이상 달성자에 맘스터치 모바일쿠폰 증정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가 지난 10월 27일 ‘바슈롬 울트라원데이 온라인클래스’의 3차 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슈롬코리아는 이전 차수의 교육에 참여한 안경사의 많은 성원과 추가 교육 요청으로 ‘울트라원데이 온라인클래스’ 3차 교육을 개설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온라인클래스는 총 2가지의 교육 영상으로 울트라 원데이의 전반적인 렌즈의 특장점과 새로운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에 적용된 최신 기술을 소개한다. 모든 강의를 이수 후 교육 퀴즈 참여시 80점 이상 달성자에게는 맘스터치 싸이버거세트 모바일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 렌즈’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로 바슈롬만의 기술이 적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렌즈이다. 특히, 부드러운 재질에 높은 함수율과 뛰어난 산소투과성을 가진 재질로 많은 관심을 받은 ‘울트라 원데이 렌즈’는 안경사의 직접 착용 평가에서도 매우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으며 우수한 성능을 보여주었다.
한편, ‘바류롬 울트라원데이 온라인클래스’ 교육 신청은 카카오톡에서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을 검색하여 채널 내 울트라 원데이 온라인클래스 소개 포스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 렌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입점 상담은 각 지역 바슈롬 영업담당자를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