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엔딩에 ‘프리시전 원’ 광고로 확실한 눈도장

한국알콘이 ‘프리시전 원’의 모델 배우 김유정의 주연드라마 ‘홍천기’를 협찬하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알콘은 지난 4월 신제품 ‘프리시전 원(Precision 1)’의 모델로 배우 김유정을 발탁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프리시전 원’의 메인 타깃층이 20대 여성인 점을 고려해, 20대이면서 긍정적이며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는 배우 김유정을 모델로 선정한 것이다.
한국알콘은 드라마 ‘홍천기’의 공식 협찬사로, 드라마 엔딩에 알콘의 광고를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드라마 촬영장에 알콘 커피차를 선물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홍보를 극대화 하고 있다.
알콘의 ‘프리시전 원’은 안정적인 눈물막을 형성해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51%의 물로 이뤄진 베로필콘A라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로 렌즈 표면에 영구적인 수분층이 있어 사용자의 눈물 필름을 지지해 주고, 알콘의 수분표면 기술(Smart Surface™)이 적용되어 눈물막 안정을 도와준다. 100DK/t 산소투과율과 함께 렌즈표면의 2~3microns의 고함수 표면 수분막을 형성하는 것이다.
또한 ‘프리시전 원’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의 구매의 부담을 대폭 줄였으며, 불안정한 시력, 불편한 착용감 및 렌즈 착용과 제거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설계된 렌즈로 손쉽게 착용과 제거가 가능하다. 더불어 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UVA(90% 차단)와 UVB(99%차단) 유해광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준다.
알콘의 신제품 ‘프리시전 원’은 ▲바쁜 하루 일정으로 렌즈 성능이 오래 지속되길 바라는 고객 ▲렌즈 착용감과 선명함이 오후에도 지속되길 바라는 고객 ▲데일리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를 부담없이 착용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
한편, 한국알콘이 협찬하는 SBS 드라마 ‘홍천기’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영되며,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영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