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 통해 ‘문샷렌즈’ 소개하며 화제

‘2021 대구국제안경전(이하 DIOPS, Daegu International Optical Show)’이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 동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디옵스에서 콘택트렌즈기업 문샷옵티컬은 참관객들의 발길을 끌어당겼다.
문샷옵티컬을 B02번 부스에 자리해 문샷옵티컬의 주력 제품은 ‘문샷 문 컬러 콘택트렌즈’(MOONSHOT MOON COLOR CONTACT LENS), ‘문샷 오로라 컬러 콘택트렌즈’(MOONSHOT AURORA COLOR CONTACT LENS) 등을 소개했다.
MOONSHOT LENS 네온사인 간판과 함께 진열되어있는 문샷렌즈들은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한 인플루언서가 실제로 문샷렌즈를 착용한 착용컷도 함께 두어 렌즈 착용했을 때 느낌을 볼 수 있도록 했다. 모델과 함께 촬영한 영상도 함께 전시해 이해를 도왔다.
더불어 문샷옵티컬 부스는 모바일 실시간 소통에 특화된 MZ 세대가 많이 시청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문샷렌즈가 소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문샷옵티컬’은 손금아 대표가 안경광학과를 졸업하고 30여년의 안경사 업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장시간 콘택트렌즈 착용에도 무자하여 렌즈 사용자의 시생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컬러렌즈를 선보이기 위한 ‘문샷프로젝트’를 구상하여 기획된 브랜드다.
‘문샷옵티컬’이라는 회사명처럼, 문샷옵티컬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혁신으로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또한 단순히 콘택트렌즈, 안경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같은 곳을 바라보는 소비자와 함께 걸어가고자 하는 목적에서 보여주기식 포장보다는 진심, ‘진정성’을 추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