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 김형준 대표이사

“Helping You See Better,  To Live Better”
  ‘To be your trusted eye health care partner’

 

글로벌 눈건강 전문기업, 연구와 기술 발전에 끊임없이 정진

1853년 설립된 글로벌 눈건강 전문인 만큼 긴역사와 전통가진 기업으로, 신뢰받는 헬스케어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자 높은 기준의 윤리적, 진실성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다.
미국 로체스터, 아일랜드 워터포드 글로벌 공장 및 국내 베스콘 공장을 두어 다양하고 광범위한 눈 건강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선명한 시야를 제공함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돕자’는 설립자의 말을 기반으로 더욱 새로운 재질의 연구와 기술의 발전에 끊임없이 정진하고 있다.
바슈롬코리아는 컬러 콘택트렌즈인 ‘레이셀, 내츄렐’, 하이드로겔 재질인 ‘소프렌 데일리, 소프렌 59, 옵티마 FW’, 하이퍼겔 재질인 ‘바이오트루 원데이’,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인 ‘울트라 한달용, 퓨어비젼2, 울트라 원데이’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다. 다목적 렌즈관리용액인 ‘리뉴 시리즈와 바이오트루 다목적용액’이 있으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2023년 워터포드 공장 증설, 생산라인 확대하며 도약

바슈롬은 아일랜드 워터포드 공장의 증설 계획을 발표했다. 2023년까지 건설을 완료하여 수요에 맞춰 높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겠다는 계획이다.
앞서 바슈롬은 2018년 11월에 로체스터와 워터포드 공장에 실리콘하이드로겔 원데이 렌즈 생산을 위해 생산라인을 확대하는 작업을 실시했으며, 지난 4월에는 신제품 ‘울트라 원데이’를 국내 출시했다.
바슈롬의 신제품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는 착용감, 산소투과율, 쉬운 핸들링, 자외선 차단, 선명한 시야의 여러 부분을 고려한 뛰어난 산소투과율 134 DK/t와 높은 함수율 55%,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낮은 모듈러스 0.5 MPa의 새로운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이다. ‘향상된 모이스처씰’ 기술을 통해 형성된 재질에 ‘컴포트필’ 기술이 더해졌는데, 컴포트필 기술은 렌즈 보존액에 함유된 5가지 습윤 보습 성분 및 삼투보호성분이 결합되어 눈물층의 안정화와 안구 표면 유지를 돕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