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바이오㈜ 김숙희 대표

“Safety & Beauty”
 기술혁신 주도하는 글로벌 리더!
1988년 설립 이후 콘택트렌즈 시장 변화와 유행 주도

뉴바이오㈜는 1988년 설립 이후 혁신적인 기술력과 앞서나가는 품질로 선두적 기업으로써 콘택트렌즈 시장의 변화와 유행을 주도해왔다.
2000년 광주첨단산업단지에 공장이전, 2002년 중국청도공장 설립, 2010년도 김포에 제2공장을 준공하고 국내와 함께 해외시장도 빠른 성장세로 점유를 높여나가고 있다.
노력의 성과로 INNO-BIZ와 벤처기업 및 명품강소기업 등 인증을 보유하며, 대통령 산업포장과 중소기업청 표창 등 다수의 상을 받았으며, 광주광역시와 전남권내의 대학교 및 공공기관들과의 연계를 통해 새로운 기술의 개발 및 의료기기 및 안광학관련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뉴바이오㈜는 국내 콘택트렌즈 제조회사 최초로 친수성터폴리머(등록번호:37406) 특허기술을 보유한 기술 혁신 기업이다. 원인오브아웃(one in of out)의 개념으로 모든 원재료부터 자사 개발을 통해 렌즈 및 관련 부자재를 제조하며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제품의 안전에 많은 부분을 목적화하여 생산하고 있다.


제3공장 준공, PQS시스템의 지능형 생산공장 시대를 열다

뉴바이오㈜는 AI산업 시대에 걸맞게 세종특별자치시 스타기업으로 선정되어, 2021년 12월 중에 세종특별자치시에 제3공장을 13,885m2(약4,200평) 규모로 준공 예정이며, 완공 시 월 1,500만개~2,000만개 목표로 생산시설을 갖추게 된다.
세계적으로 나가는 K-Beauty산업에 발맞추어 For your beauty라는 자체 연구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전세계 30개국이상의 국가에 수출로써 한국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변화되는 산업체계에 맞춰나가 스마트 공장을 추진하며, 콘택트렌즈 제조에 전문화되고 특화된 소프트웨어 개발과 추후 기기제어까지 진행하여 생산성(Productivity), 품질(Quality), 고객만족도(Satisfaction) 3가지 모두 향상시킬 수 있는 PQS시스템의 지능형 생산공장 시대를 열며 세계적인 콘택트렌즈 전문기업으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