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엘리자베스 리 대표

“See Better,  Connect Better,  Live Better”

압도적인 기술력 기반, 콘택트렌즈 업계 리딩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아큐브가 콘택트렌즈 점유 1위 기업으로 업계를 리딩해온데에는 다양한 요인인 존재하지만, 무엇보다 제품력을 보장하는 기술력이 기반이 된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에는 하이드라럭스™ 기술, ‘아큐브 오아시스 2주용’에는 하이드라클리어Ⓡ 플러스 기술, ‘아큐브 트루아이’에는 하이드라클리어Ⓡ 1 기술이 적용되어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는 라크리온Ⓡ 기술로 습윤인자를 함유하여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을 도와주며, ‘아큐브 비타 (한달용)’는 하이드라맥스™ 기술로 탈수가 적어 오래 촉촉함이 유지되도록 했다.
그리고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서클라인이 각막에 직접 닿지 않도록한 BWIC™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아큐브 난시용 콘택트렌즈에는 ASD™기술로 눈의 깜빡임만으로 4개의 활성존으로 축이 교정되어 렌즈 위치 고정, 다양한 각도에서도 시야를 또렷하고 선명하게 유지시켜 준다.


새로운 시도들로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다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아큐브는 새로운 시도들을 통해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업계 최초 고객 관리 멤버십 앱 ‘마이아큐브앱’을 통해, 소비자는 예약 후 방문하여 보다 편리하고 간편하게 제품을  구입하고, 멤버십 적립, 할인 혜택 등을 제공받는 한편 안경원에는 지속적인 고객 유입과 고객 관리를 통한 매출 증대를 이끌고 있다.
또 ‘스마트오더’ 서비스는 안경원에 실 판매된 제품을 정기배송 해 줌으로써 안경원 입장에서 제품 재고관리가 이전보다 수월하고, 스마트 안경원만 제공되는 각종 소비자 프로모션 혜택을 통하여 소비자를 안경원으로 유도하고 매출을 극대화한다.
아큐브는 안경사들에게 한층 질 높은 교육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올해 새로운 복합 교육센터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로운 아큐브 교육센터는 실무 개발 및 전문적인 발전을 위해 안과에서 사용하고 있는 기기들까지 안경사 교육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