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 more Do more(더 나은 시야, 더 나은 세상)’
 더 나은 시야를 통해 더 나은 삶의 질 경험할 수 있도록 기여

에실로코리아 소효순 대표


끊임없는 도전으로 안경산업 혁신 일궈

‘See more Do more(더 나은 시야, 더 나은 세상)’이라는 에실로 그룹의 사명 아래, 에실로는 모든 사람들이 더 나은 시야를 통해 더 나은 삶의 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 특히 에실로코리아는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 에실로 안경렌즈와 함께”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까지 반영한 프리미엄 안경렌즈 착용으로 일상 속에서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를 위해 매년 혁신적인 제품의 출시, 지속적인 전문 안경사 교육 및 양성 등 프리미엄 비전케어 솔루션 제공을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끊임없는 도전으로 안경렌즈 산업의 혁신을 일궈내고 있다.


업계를 선도하는 비전 제시에 앞장

2002년 글로벌 안경렌즈 기업 에실로가 한국에 진출해 설립된 이후 국내 소비자에게 세계 최초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 ‘트랜지션스’, ‘니콘’과 같은 세계적인 안경렌즈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세계 최고의 광학기술과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 에실로는 한국 진출 이후 개개인의 시습관과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최고의 프리미엄 개인맞춤 안경렌즈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소비자의 누진렌즈에 대한 오해 및 편견을 해소하고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2019년부터 ‘누진렌즈 바로알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에실로코리아 핵심 브랜드

나만의 프리미엄 렌즈 니콘 씨맥스 얼티밋
최고급 프리미엄 누진렌즈 씨맥스 얼티밋은 니콘의 100년 이상의 광학역사와 소비자들로부터 얻은 인사이트를 안경렌즈에 적용한 독보적인 기능을 갖춘 게임 체인저(game changer)다. 착용자의 니즈, 시각 민감도, 시습관을 반영해 착용자에게 맞춘 최적화된 시야를 제공하도록 한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개인별 설계 매칭 시스템을 통해 4억 이상의 설계 중 착용자의 도수에 완벽히 매칭된 최상의 설계 값을 매칭해, 더 진보된 개인 맞춤형 렌즈를 실현했다.

완벽한 개인맞춤 누진렌즈 바리락스 X
바리락스 X 시리즈는 하루 중 90% 이상을 실내에서 생활하는 현대인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됐다. 전세계 약 2,742명에 이르는 노안자들의 시습관을 분석해 업계 유일 근거리 시습관 측정값을 렌즈 설계에 반영했다. 이를 통해 부자연스러운 고개 움직임 없이 손에 닿는 모든 거리에서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또한, 업계 최초 4가지 동공 변수인 거리, 나이, 조명, 도수를 반영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눈부심 없이 우수한 대비감도의 선명한 시야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