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해외소식 >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 중국 2021 광군절서 역대매출 기록
2021년 11월 18일 (목) 14:52:30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콘택트렌즈 전문 브랜드 오렌즈 ㈜스타비젼은 중국 최대 쇼핑 페스티벌인 2021 광군절(쌍십절)에서 매출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20년도 광군절 판매액 1,012만위안(한화 약18억 6,714만원), 21년 판매액은 1,472만위안(한화 약 27억 1,584만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45.5%로 증가했다.
오렌즈 베스트셀러인 비비링 시리즈는 브랜드 전체 판매액의 37%를 차지하였으며, 브랜드 판매 제품 중 판매 점유율이 가장 높았다.
또한 스페니쉬, 스칸디, 비비링, 시크리스 3콘, 러시안스모키의 판매액은 브랜드 전체 판매액의 70.2%를 차지했다.
오렌즈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 홍보 효과를 통해 매출 신기록을 내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었다”며,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중국 춘절 등 쇼핑 대목이 있는 만큼 지속적인 매출 증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17, 업무시설 업무동 14층 1403호 (한강로3가,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발행인 :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