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림 인터내셔널

Impossible is Nothing
“시대 변화에 주목하고 적응하라”

더림 인터내셔널 김홍철 대표

2004년 창립 후, 새로운 유통시장 개척 외길

더림 인터내셔널은 2004년 창립 이래, 끊임없는 새로운 유통시장 개척과 디자인 연구에 노력해 오고 있는 기업이다. 레저 산업의 성장을 예측하고 노력한 결과 아디다스 아이웨어 대한민국 공식수입원으로 선정되었다.
SMITH, 100% 고글 브랜드 등도 트렌드에 맞춰 유통 판매권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에프터 마켓용 부품 또한 국내 안경 시장에 맞게 개발하고 있다. 스포츠 고글과 같이 도수 작업이 불가능한 제품들도 도수 작업이 가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한 결과, 특정 제품에 맞도록 개발했다. 현재 직영 안경원(엘레가라벨르)을 필두로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잠실점, 영등포점)4곳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밝은 미래를 꿈꾸며 레저 산업의 성장에 발맞추어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림 인터내셔널이 국내 시장에 현재 유통중인 브랜드는 ADIDAS, 100% 고글, SMITH 브랜드다.

레저전문 스포츠 고글, 다시 안경원 수익 아이템으로

안경원이 앞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아이템이 현실적으로 많지 않다. 선글라스는 공산품으로 이미 백화점이나 온라인 시장으로 빠져 나갔고, 콘택트렌즈는 세분화되어 콘택트 전문 안경원으로 분리되었다. 안경인들은 프레임 분야에서 스포츠 고글에 대해 다시 주목하고 있다.
아웃도어 제품들의 기능성에 더해 패션성도 강조되면서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입는 평상복으로까지 그 영역을 확장한 것처럼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스포츠 고글 업체들도 다시 기지개를 켤 준비를 하고 있다. 스포츠고글 유통 전문기업인 더림 인터내셔널은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야 하는 안경업계 냉정한 현실 속에서 자전거, 골프숍 등의 레저 용품점에 판매되고 있는 레저 전문 스포츠 고글들을 안경원의 새로운 수익 아이템으로 선정, 안경원의 고급 도수 기술과 접목해 새로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