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체인 

세상을 맑고 밝게 다 비춘다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안경 전문 기업

다비치안경체인 김흥수 대표

새로운 CI 공개 경영 및 운영 시스템 디지털로

다비치안경체인은 278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안경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과 상생을 목표로 가맹점 수익 창출을 위해 다양한 PB상품과 최고의 전략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 명품 배우 정준호와 함께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에 나서고 있으며,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렌즈 관리가 어려운 10대를 위한 7일 착용 렌즈 ‘텐션’을 위클리와 함께 홍보하는 등의 3.3.3 비전을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새로운 CI를 공개하고 경영 및 운영 시스템을 디지털로 전환해 온라인에서 오프라인까지 고객의 경험이 디지털로 새로워질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다비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의 검사 예약 기능을 고도화해 고객이 안경원에서 대기하는 시간을 혁신적으로 줄여 나가고 있다. 또한 모바일 상품권을 제작 유통해 고객들이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다비치를 성장 시키는 핵심 전략 PB 제품들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마이다스엠’
가까이 멀리 모두 잘 보이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마이다스엠(MIDAS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2단계 사양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적응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오픈 기념 할인 혜택들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의 쿠폰을 다운받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 가능하다.
‘패스트패션 아이웨어 비비엠’
최신 트렌드에 맞춰 빠르게 출시하는 패스트패션 아이웨어 비비엠은 1,000만 EYE DATA를 분석해 한국인 얼굴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유러피안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이웨어로 2,000여 가지의 다양한 컬렉션을 구성하고 있다. 특히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매출의 일부를 무료 시력검사, 교정용 안경, 돋보기 안경 등으로 기부하는 LIFE DONATION을 실천하고 있다.
‘3일 착용으로 가성비 좋은 뜨레뷰’
3일 착용 렌즈 뜨레뷰는 원데이렌즈 보다 3배 더 경제적인 가성비 렌즈로, 습윤성이 뛰어난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로 제작되어 오후에도 눈을 촉촉하게 보호해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해 3일 동안 건강하게 착용할 수 있는 렌즈다.
‘10대 눈 건강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텐션’
텐션 렌즈는 경제적인 이유로 권장 착용일을 넘겨 착용하거나, 렌즈 관리가 익숙하지 않은 10대들의 눈건강을 위해 7일 착용이 가능하도록 연구를 거듭한 끝에 탄생된 렌즈다. 한 팩 10개입으로 7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며 한 달용 렌즈 보다 위생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