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 500명 대상 온라인 웨비나로 안경사 시상 및 이벤트 진행

글로벌 안경렌즈 브랜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오는 12월20일 2021년을 마무리하는 ‘2021 에실로 교육 어워드’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에실로코리아는 매년 안경사들의 전문성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다양하게 반영하여 양질의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이번 ‘2021 에실로 교육 어워드’는 약 500명의 안경사와 함께 연간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공유하고, 안경사 시상식을 통해 열정적으로 교육에 참여한 안경사들과 뜻깊게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1 에실로 교육 어워드’는 1부 ‘에실로 교육 돌아보기’와 2부 ‘2021 에실로 교육 어워드’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올 한 해 120여회 진행됐던 공식 라이브 교육 중 안경사의 참석률이 가장 좋았던 교육 콘텐츠의 핵심 내용을 돌아보며, 에실로코리아 교육프로그램의 발자취를 정리하는 시간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한 해 동안 에실로코리아 교육에 열정적으로 참여한 안경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교육 최다 참석’, ‘교육 최다 신청’ 등에 대한 시상이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해당 교육에 참석한 안경사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나만의 프리미엄 렌즈 제안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과 퀴즈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실로코리아 교육팀 관계자는 “교육 어워드 참여 신청을 오픈하자마자 안경사분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서,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안경사와의 파트너십을 더욱더 견고히 하여 안경사분들의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1 에실로 교육 어워드’는 에실로코리아 특약 안경원 소속 안경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QR코드를 통해 로그인한 후에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