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DAY, THE HOLIDAY’ 휴식에서 영감… 3종류 15컬러로 출시

한국 하우스브랜드 아이웨어 ‘마노모스’는 해마다 다른 컨셉트와 다양함을 추구하는 아이웨어 컬렉션 출시한다. 2022 시즌 마노모스 컬렉션은 ‘SOMEDAY, THE HOLIDAY’로, 휴식의 소중함 속에서 느껴지는 즐거움에 영감받아, 아이웨어의 컬러와 프레임을 흥미로운 디자인으로 담아낸다.
특히 새로 출시된 하금테 컬렉션은 사이즈와 형태, 컬러 면에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기 충분하다. 티타늄 소재를 주소재로 하면서 슬림한 아세테이트를 통해 풍부한 색감을 더하는 것이 2022 마노모스 하금테 안경의 특징이다. 가벼운 무게감과 더불어 동양인의 단두형 얼굴에 잘 맞는 넉넉한 사이즈를 갖추고, 오버사이즈 프레임과 원형 그리고 샤프한 스타일의 하금테 디자인 등 다양한 프레임의 하금테 안경을 창출한다.
2022 마노모스의 하금테 안경 라인으로 출시한 모델은 현재 3종류 15컬러이다.
▲빈티지 프레임을 클래식한 하금테 라인으로 재해석한 랜드 LAND ▲샤프한 라이닝의 넓은 형태를 통해 남자 하금테로 잘 어울릴 로드 ROAD ▲원형에 가까운 형태와 중앙에 위치한 MID-BRIDGE 구조의 안정적인 외관 밸런스를 가지는 그라스 GRASS로 각양각색의 하금테 디자인이 두드러진다.
한편 마노모스 관계자는 하금테 안경이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과 편안한 구조에 대해 고민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면서 추가적인 스타일도 창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티타늄 프레임으로 가볍게 완성된 2022 마노모스 하금테 안경 시리즈는 마노모스 공식 홈페이지(www.manomo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