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4번째 수요일 오전 11시 교육 진행

한국 알콘 비젼케어(비젼케어 대표 방효정)가 2022년 온라인 교육 일정을 발표했다.
한국 알콘 비젼케어는 올해 역시 코로나의 영향으로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월 진행되는 정기교육은 3월부터 11월까지 매월 넷째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교육 스케줄은 3월23일에는 ‘코로나 시대의 콘택트렌즈 시장 트렌드 변화’를 주제로 교육이 진행되며, 4월27일 ‘가격의 비밀(a.k.a 소비자의 심리)’, 5월25일 ‘건성안, 해결할 수 있나요?’, 6월22일 ‘소비자가 원하는 원데이 난시 교정용 콘택트렌즈’, 7월27일 ‘렌즈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 8월24일 ‘각막의 에너지원, 산소의 중요성’, 9월28일 ‘소비자와 의사소통(a.k.a 성향분석)’, 10월26일 ‘Multi Life에 필요한 노안 Solution’, 11월23일 ‘이상적인 프리미엄 월간용 콘택트렌즈’를 주제로 교육이 열린다.
실시간 교육시청 방법은 먼저 알콘 교육 홈페이지 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교육 신청, 실시간 교육 전에 문자로 링크 전달,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영상시청하기 클릭을 하면 된다.
한국 알콘 비젼케어 교육팀 주은희 팀장은 “지난 해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면서 93%의 안경사로부터 교육이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교육 만족도 조사와 함게 안경사들이 원하는 교육 내용을 조사하였는데, 올해 그에 맞는 교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실시간 교육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시스템도 추가 개발하였으니 많은 안경사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2년 알콘 교육은 알콘 교육사이트에서 언제 어디서나 지난 교육을 다시 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알콘 담당 영업사원 또는 교육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