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난시?’ 난시테스트로 대국민 홍보 박차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아큐브가 새로운 난시 영상을 제작하고 TV와 디지털 광고를 시작하며, 대대적은 ‘난시 교정 캠페인’에 나서고 있다.
아큐브의 새로운 ‘난시’ 광고 영상은 직장인이 근무 중 태블릿PC내 데이터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흐릿하게 보여 피로가 가중되는 내용을 보여준다.
이때 ‘의심하자’라는 문구와 함께 난시에서 해방되며, 손을 쭉 펴고 활짝 웃는 모습을 화면을 담고 있다. 이어 ‘혹시? 난시?’라는 난시테스트용 문구로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시키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이번 영상은 ‘난시’에 대해 인지하고 있지 못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난시’를 의심하고 ‘난시’에 맞는 시력교정을 통해 건강한 시생활을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아큐브의 올해 마케팅의 초점을 ‘난시’에 맞추고, ‘난시’ 홍보를 통해 소비자를 안경원으로 유인시키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촉촉함을 머금은 난시교정 렌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은 난시에서 가장 중요한 안정적인 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큐브의 ASD™(ACCELERATED STABI LZATION DESIGN) 기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눈깜빡임만으로 4개의 활성존을 통해 순목으로 축이 교차되어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를 가질 수 있다.
눈꺼풀과 렌즈가 맞닿은 가장자리가 얇아 렌즈를 착용할 때 편안하며, 부드럽고 얇은 재질로 구성되어 처음 난시용 렌즈를 착용하는 고객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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