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컬러렌즈 선택 기준 갈수록 까다로워져…클라렌 인기↑

㈜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신학기를 맞이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터로조는 내츄럴함부터 화려함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렌즈 1-Month 5종과 1-Day 5종으로 대학생들의 봄맞이 아이 뷰티를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인터로조 관계자는 “콘택트렌즈의 주요 고객인 MZ 세대들의 컬러렌즈 선택에 대한 기준이 갈수록 신중해지고 있으며 클라렌 컬러렌즈의 높은 시장 점유율은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는 지표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렌즈’는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의 산소투과율 130Dk/T와 UV class 1등급, 눈에 안료가 닿지 않는 다층 설계 Soo Silicone Printing 기술로 안구 질환 예방과 뷰티를 동시에 가능하게 하였다.
특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블렌딩 시리즈는 빛의 각도에 따라 깊어지는 눈빛 연출이 가능하다. 메이크업을 할 때 코나 턱 쪽에 음영을 주어 윤곽이 또렷하고 입체적으로 보이는 음영 화장의 모티브를 렌즈에도 적용하여 빛의 각도에 따라 렌즈그래픽이 자연스럽게 눈동자 컬러와 블렌딩 되어 음영감 있는 눈빛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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