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 업무능력만으로 가맹점 리더 역할로 자리잡을 수 있어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가 오렌즈 콘택트렌즈 전문가(O.C.O) 자격 수여식을 진행했다.
‘오렌즈 콘택트렌즈 전문가(O.C.O)’란 Olens Contactlens Optometrist의 약자이다. O.C.O 자격 획득을 위해서는 오렌즈 아카데미 교육 수료 후 반드시 2년간 현장 근무가 필수다. 또한 오렌즈 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보수교육과 과제 제출에 성실히 임하고, 각종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은 아카데미생 중에서 심사를 거쳐 선발을 한다.
O.C.O는 전문성과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맹점 매출 향상에 기여하는 인재에게 부여하는 자격으로 다양한 우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O.C.O. 자격 수여 시 근무연차와 상관없이 가맹점의 업무 능력만으로도 가맹점의 리더 역할로 자리잡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본사의 세일즈 매니저, 아카데미원 강사, 마케팅 팀 등 본사 근무의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가맹점 오픈 희망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수여식에서는 O.C.O 자격을 수여받은 인재들의 각오를 다지는 메시지를 시작으로 기존에 O.C.O 자격을 수여받은 2기 수료생들의 축하 메시지, 강사진들의 축하 메시지, 그리고 ㈜스타비젼 창업주인 박상진 부회장의 축하 및 격려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이어 박상진 부회장이 O.C.O 자격증을 전달하였으며 우수한 인재들을 선정해 표창장을 전달하고 포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O.C.O의 인재상을 담은 사명을 선포하는 것으로 수여식이 마무리됐다.
오렌즈 아카데미 측은 “앞으로도 고객 공감, 지식 함양, 주인의식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더 많은 안경사들의 비전을 제시하며 전문가로서의 공신력을 확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며 “이번 수여식을 발판삼아 더 많은 안경사들에게 교육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점진적으로 확대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