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배 이상 구매 제안 받아 … 가상피팅 서비스 제공
100개 한정으로 발행된 베디베로 NFT는 ‘VDVR: Project NPlay’로 NFT와 연계된 제품들은 지난달 20일(수) 오후 7시에 팔라의 자체 NFT 마켓플레이스 팔라스퀘어에서 경매 방식으로 판매되었다. 특히, 베디베로 자사몰에서 제공하는 가상피팅(AR Fitting) 서비스로 미리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톡톡히 활약해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완판되었다.
베디베로 NFT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팔라 자체 NFT인 ‘Alap: The Lost Pioneers(알랍 NFT)’에 베디베로 상품을 착용한 단 3개의 한정판 NFT를 증정한다. 해당 NFT는 공식 사이트(vdvr.pala.io)를 통해 실제 베디베로 상품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국내 대체불가토큰(NFT) 거래소 팔라스퀘어(PalaSquare)의 운영사 팔라(Pala)가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VERO)와 협업을 맺고 실물 기반 NFT를 4월20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베디베로는 2013년 런칭한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로 송혜교, 공효진, 아이유 등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발탁해 국내외 시장에서 꾸준한 인지도를 확보해왔다. 최근에는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세컨브랜드 ‘VDVR’을 런칭했다. 팔라스퀘어를 통해 베디베로의 실물기반 아이웨어 NFT를 구매한 고객들은 실제 상품을 받는 것은 물론 상품 수령 전까지 가격 제안 및 2차 거래를 진행하는 등의 ‘NFT 원스탑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