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국내 안경체인 브랜드 다비치안경체인의 ‘대전도마네거리점’이 대전시 서구 계백로(도마동)에 오픈했다.
신규 오픈한 다비치안경 ‘대전도마네거리점’은 대형 매장의 특성으로 다양한 안경테와 콘택트렌즈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제조사 직거래 유통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예약 방문 시 다비치안경의 명성 높은 전문 시력 검사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대전도마네거리점’은 사은품 소진 시까지 방문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냄비받침, 각티슈, 키친타월, 치약칫솔세트와 같은 생필품을 제공한다. 또 모든 구매 고객 100%를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탐앤탐스 머그컵, 수건, 각티슈, 신라면 등을 증정한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고객이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비치안경체인의 전략 정책을 담은 서비스와 절차를 모두 표준화 및 시스템화하여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국내 안경체인 브랜드다.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진행해 고객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추천하고 있으며, 난시&멀티포컬 피팅 센터와 개인맞춤 누진렌즈 마이다스엠 피팅센터를 갖춰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본사와 가맹점이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고객만족과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오픈 후에도 사후 관리를 통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