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ASD™기술, 4개 활성존의 ‘시력 교정력’ 강조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가 2022년들어 대대적인 ‘난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상황에서 최근 새로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새롭게 공개된 아큐브 캠페인 영상 2번째 ‘아큐브 난시 면접편’은 면접 자리에서 난시로 인해 곤란해 하는 예비 신입사원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내 4가지 활성존의 아큐브렌즈로 ‘시력 교정’ 후 면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간단한 내용으로 아큐브 난시렌즈의 ‘난시 교정력’을 재밌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난시 캠페인’ 첫 번째 영상이 ‘난시’에 대한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면, 이번 ‘면접편’ 영상은 아큐브 난시 제품의 ‘시력 교정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아큐브의 주력 난시제품인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촉촉함을 머금은 난시교정 렌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은 난시에서 가장 중요한 안정적인 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큐브의 ASD™(ACCELERA TED STABI LZATION DESIGN) 기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눈깜빡임만으로 4개의 활성존을 통해 순목으로 축이 교차되어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를 가질 수 있다. 눈꺼풀과 렌즈가 맞닿은 가장자리가 얇아 렌즈를 착용할 때 편안하며, 부드럽고 얇은 재질로 구성되어 처음 난시용 렌즈를 착용하는 고객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