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에서 사용 가능한 개인 맞춤화된 새로운 오피스 렌즈 솔루션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 https://www.essilor.co.kr/)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새로운 오피스 렌즈 솔루션 ‘니콘 E-life PRO’ 시리즈 신제품을 지난 4월 14일 출시했다.
에실로코리아는 개인 맞춤화된 안경 렌즈를 통해 건강한 디지털 시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니콘 E-life PRO’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니콘 E-life PRO’ 시리즈의 탄생은 보다 강화된 중근용 기능성 렌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의 안경렌즈 사용 목적거리에 맞게 다양한 렌즈 추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현재 노안증세가 있지만 누진렌즈를 아직 착용하지 않고 있는 고객에게도 추천 가능하며, 향후 누진렌즈 시장으로의 확장에도 크게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에실로코리아의 ‘니콘 E-life PRO’ 시리즈는 ‘홈&오피스 PRO(이하, H&O 프로)’, ‘솔테스 와이드 PRO’, ‘솔테스 와이드 네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 중 하나인 ‘H&O 프로’는 넓고 편안한 실내 시생활을 위한 개인 맞춤형 중근용 기능성 렌즈다. 최대 명시 거리에 따라 3m, 2m, 1m 3가지 렌즈로 디자인되어 고객에게 명확한 렌즈 추천이 용이하다. 기존의 중근용 기능성 렌즈보다 업그레이드된 렌즈 성능으로 근용부 및 아이포인트 범위를 확대해 보다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주변부의 흐림 영역이 더욱 개선되었으며, 안경 착용 시의 미적인 면을 고려하여 두께가 얇은 1.74 굴절율을 추가로 선택이 가능하다.
‘솔테스 와이드 PRO’는 개인 맞춤이 가능한 선명하고 확장된 시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컴퓨터/스마트폰 전용 렌즈다. ‘솔테스 와이드 네오’ 대비 근용부는 36%, 아이포인트는 14% 더 시야 범위가 확대되었으며, 주변부 흐림은 16% 개선해 낮춤으로써 보다 선명하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H&O 프로’와 마찬가지로 얇은 두께의 1.74 굴절율을 선택 가능하게 됐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