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코드로 업체정보에 손쉽게 접근 가능 … 브랜드 인지도 효과적 전달 기대

안경계 대표 주간신문 한국안경신문이 ‘OPTICAL 안경원 유통·구매 정보(이하 옵티칼)’ 잡지를 발행한다. 옵티칼은 안경원 물건 사입 시 구매정보 길잡이로 활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발행됐으며 연 4회 계간지 형태로 발행 될 예정이다.
이번에 발행되는 옵티칼에는 각 업체의 다양한 정보가 수록 돼 있어 안경업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QR코드를 활용하여 각 업체의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톡채널 등 소셜네트워크를 스마트폰을 통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 각 업체의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도 기대된다. 더욱이 올해는 2022 대구국제안경전에 맞춰 발행되기에 더 많은 안경업계 관계자들이 이 책을 활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안경신문이 발행한 이번 옵티칼은 오는 22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막되는 제20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에서 배포되며 2022년 6월 27일자로 발행되는 한국안경신문 919호와 함께 전국의 안경원에도 배포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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