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럭스아이웨어, 워터밤 행사에 제품 지원

쏘럭스아이웨어가 3년 만에 개최된 ‘WATERBOMB(워터밤) 서울 2022’ 축제에 파트너쉽으로 참여해 선글라스 등의 아이웨어 제품을 지원한다. ‘We are back!’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워터밤 서울 2022’ 축제는 코로나19 등으로 개최되지 못하다가  24-26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레트로 무드의 클래식 기반으로 차별화된 아이덴티티와 세심한 기술력이 녹아든 높은 품질의 아이웨어를 생산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쏘럭스는 이번 워터밤 축제에 파트너쉽으로 참여해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쏘럭스는 워터밤 오피셜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한 댓글 참여 이벤트를 진행에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쏘럭스 관계자는 “파트너쉽을 통해 마련한 쏘럭스 이벤트에 대한 많은 참여와 관심에 감사드린다”면서 “쏘럭스 선글라스와 함께 스타일리쉬하게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5년부터 시작된 워터밤 축제는 여름을 대표하는 뮤직 페스티벌로 관객과 아티스트가 팀을 이뤄 물싸움을 하며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축제이다.
이번 ‘워터밤 서울 2022’에서는 지코, 제시, 로코, 씨엘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라인업이 공개 된 이후 팬들의 엄청난 관심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