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의 비젼케어 아카데미에서 2분기 온라인 클래스가 성황리에 마쳤다.
바슈롬의 상반기 온라인클래스교육은 1000명이 넘는 안경사가 참여하였고, 교육 이수자가 700명 이상으로 나타나 많은 관심을 받으며 마무리했다. 이어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에서 진행된 상반기 온라인클래스 교육 이수자 대상 만족도 설문 조사에서 응답한 290명의 안경사 중 98%의 안경사가 “렌즈 추천과 피팅에 도움이 되었다”고 답하며 실제 참여한 안경사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추가로 원하는 교육에 대한 문항의 응답에서 ‘멀티포컬 렌즈’, ‘토릭렌즈’ 순으로 높게 나타나 기능성 렌즈에 대한 니즈가 높은 것으로 보여졌다.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는 3분기 교육에 안경사의 의견을 반영하여 토릭렌즈 피팅에 대한 포인트 교육과 멀티포컬 렌즈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기본 교육 2가지를 추가 개설할 예정이다.
한편, 바슈롬 3분기 교육 소식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를 검색하여 추가하면 보다 빠른 소식을 안내 받을 수있다. 바슈롬의 온라인클래스는 교육 신청 시 전달 받은 링크로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또한 PC 혹은 모바일 어플을 통해 ‘구글 클래스룸’에 들어가도 언제 어디서든 교육 기간 내에 강의를 편하게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밖에 바슈롬 제품 및 교육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바슈롬 영업담당자 혹은 바슈롬 전문가 상담실 (070-7167-9922/992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