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초정밀 신제품 라인 및 VIP 파트너 프로그램 공개

글로벌 안경렌즈 브랜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는 창립20주년을 맞아 2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재개하는 ‘시너지&이노베이션 위드 에실로 엑스퍼트(Synergy & Innovation with Essilor Expert) 컨퍼런스’를 지난 13일 서울 JW 메리어트호텔 동대문스퀘어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에실로코리아의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제시하고 향후 비전 제시와 더불어 안경렌즈의 초정밀 신기술이 접목돼 새롭게 탄생한 프리미엄 신제품 라인 및 한층 강화된 에실로 엑스퍼트 프로그램을 공개하며 국내 안경렌즈 업계 활성화를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코로나19로 지난 2년간 온라인으로 개최됐던 컨퍼런스는 올해는 거리두기 해제에 맞춰 전국 약 200여 명 안경사를 초청해 진행됐다.
‘시너지&이노베이션 위드 에실로 엑스퍼트(Synergy & Innovation with Essilor Expert)’를 주제로 진행된 컨퍼런스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함에 따라 비단 안경 업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군에서도 참고할 수 있는 소비 시장 트렌드와 인사이트, 다양한 비즈니스 성공 사례 등이 공유됐다. 이날 소효순 대표는 에실로 핵심 비즈니스에 대해 설명했다. 소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더 장기화된 경기 침체 시대를 맞아 모든 비즈니스 및 시장에서 남다른 차별화를 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성공의 열쇠”라며 “특히 가치의 경험을 전달하는 것이 비즈니스 성공과 차별화의 핵심 포인트”라고 강조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안경업계 소비 시장의 트렌드 뿐 아니라 2022년부터 더욱 강화되는 VIP파트너 프로그램 ‘에실로 엑스퍼트’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소개됐다.
에실로 엑스퍼트에서는 체계적인 검안 프로세스부터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된 맞춤형 렌즈 처방, 조제 가공, 안경 렌즈 착용 후 관리까지 전문 비전 케어 컨설팅 트레이닝을 받은 안경 전문가를 양성한다.
무엇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프리미엄급 맞춤형 제품에 대한 니즈가 더욱 커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 트렌드와 다양한 목적에 따라 세분화된 기능성 제품에 대한 한국시장의 수요를 바탕으로 초정밀 신기술을 접목시켜 탄생한 프리미엄 초정밀 신제품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은 프리미엄급 맞춤형 제품에 관심이 많고 비전케어에 대해 선구안을 가진 소비자, 기존 누진 렌즈 착용자 중 더욱 정밀하고 정확한 시력 교정을 원하는 소비자,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세분화된 기능성 렌즈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개인 맞춤’에 집중했으며 눈의 해부학적 구조와 시습관을 반영하고 약 25배의 정밀도를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에실로코리아의 소효순 대표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며 오프라인으로 재개한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안경업계 전반 모든 파트너사와의 시너지 창출을 도모하고, 에실로코리아가 제시하는 비전 및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파트너사와 공유하며 에실로가 쌓아온 혁신을 제시할 수 있음에 기쁘다”며, “에실로는 끊임없이 안경렌즈 시장의 트렌드를 읽어내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적인 역할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