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도 챙기고 매력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렌즈 추천

뷰티렌즈가 꽃 피우는 시기 여름이다. 여름은 휴가, 바캉스 시즌과 맞물려 뷰티렌즈 소비가 급증하는 시기다. 이 시기에는 특히 오랜만에 일상에서 벗어나 즐기는 휴가, 바캉스인 만큼 이미지에 색다른 변화를 주고, 기분 전환을 위해 과감한 컬러의 콘택트렌즈 착용에 도전하는 소비도 늘어난다. 이에 많은 콘택트렌즈 기업들이 여름엔 뷰티렌즈 마케팅에 집중한다. 올 여름, 소비자를 사로잡을 뷰티렌즈를 소개한다.


아큐브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프레쉬’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아큐브만의 라크리온™ 기술로 습윤인자(PVP)를 함유해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아큐브의 독자적인 BWIC™ 기술로 렌즈 표면이 아니라 렌즈 사이에 색소가 위치해 색소가 묻어나오지 않는다. 특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프레쉬’ 라인은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핸드드로잉 패턴으로 깊고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과 촉촉한 착용감을 동시에 충족키는 것이 특징으로, 그레이즐, 헤이즐, 블루, 그린, 허니, 로즈 컬러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아큐브는 디파인 프레쉬 1000만 판매 돌파를 기념해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렌즈 ‘리얼링 원데이’

제니 렌즈로 입소문을 탄 ‘리얼링’의 원데이 버전이다. 오렌즈는 한달용 렌즈인 리얼링을 출시이후 소비자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리얼링 원데이 브라운’과 ‘리얼링 원데이 그레이’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리얼링 원데이’는 퍼스콘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촉촉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특유의 맑고 투명한 컬러 덕분에 인위적이지 않게 눈동자를 톤업 해준다. 카라멜 빛이 감도는 브라운 컬러는 햇빛을 받은 듯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눈빛을 연출해 주며, 그레이 컬러는 은은하게 눈동자를 물들여 영롱한 느낌을 더해준다.


인터로조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렌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렌즈’는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의 산소투과율 130Dk/T와 UV class 1등급, 눈에 안료가 닿지 않는 다층 설계 Soo Silicone Printing 기술로 안구 질환 예방과 뷰티를 동시에 가능하게 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블렌딩 시리즈’는 빛의 각도에 따라 깊어지는 눈빛 연출이 가능해 메이크업을 할 때 코나 턱 쪽에 음영을 주어 윤곽이 또렷하고 입체적으로 보이는 음영 화장의 모티브를 렌즈에도 적용하여 빛의 각도에 따라 렌즈그래픽이 자연스럽게 눈동자 컬러와 블렌딩 되어 음영감 있는 눈빛을 연출한다.


바슈롬 ‘레이셀 컬러스’

지난 2019년 론칭한 ‘레이셀 컬러스’는 트렌디한 컬러감과 함께 자연스러우면서도 영타겟의 감성이 반영된 레이셀의 새로운 브랜드로 다채로운 컬러 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레이스처럼 정교한 패턴과 컬러가 정교한 디자인으로 착용 시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눈빛 연출하며, 레이셀 재질 속 MAA(Methacrylic acid) 성분이 55%의 높은함수율을 유지하며 촉촉함을 제공한다. 무도수부터 -10.00D까지의 도수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은 것이 특징이다. 마르살라핑크, 밤비브라운, 골든올리브, 디어브라운, 미스틱그레이, 애쉬바이올렛 등 니즈에 맞는 다양한 컬러가 꾸준히 출시되고 있으며, 7월에는 청량한 바다를 닮은 톡톡튀는 블루 컬러 ‘파우더 블루’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한국알콘 ‘후레쉬룩’

한국알콘의 컬러렌즈 ‘후레쉬룩’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눈빛 연출로 꾸준히 사랑받는 뷰티렌즈다. 트렌드세터 배우 이성경을 모델로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후레쉬룩’의 매력을 백분 뽐내고 있다. 컬러는 시크 카라멜, 시크 스모크, 사틴 메이플, 주얼 골드, 주얼 블랙, 얼루어 헤이즐, 얼루어 그레이. 얼루어 블루, 리치브라운의 컬러를 구성하고 있다. 알콘은 한 팩만 구매해도 샘플 3팩을 추가로 증정하는 후레쉬룩 30+15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선호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이에 따른 안경원 매출 향상을 이끌고 있다.


뉴바이오 ‘플로라 모이스쳐 원데이’

뉴바이오의 베스트셀러 컬러렌즈 ‘FLORA MOISTURE 1DAY’은 모이스처 렌즈로 촉촉함과 편안한 착용감이 강점을 가진 렌즈다.  자연스러운 색감, 섬세한 패턴, 촉촉한 착용감이 입소문을 타고 가심비·가성비는 물론이고 심리적인 만족감까지 중시하는 소비 형태)를 잡은 렌즈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인위적인 써클 라인이 없는 자연스러운 컬러로 골드빛의 브라운과 그레이 컬러가 눈에 은은히 스며드는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데일리용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눈빛을 빛나게 하는데 제격이다.


문샷 ‘문샷 문 컬러 콘택트렌즈’

문샷 옵티컬의 주력 제품 ‘문샷 문 컬러 콘택트렌즈’, 일명 ‘문렌즈’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로 산소투과율이 뛰어나며 낮은 산소전달률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수율 38%로 촉촉한 착용감을 오래 선사하며, UV BLOCKING 코팅을 적용하여 안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3톤 색상의 디자인으로, 착용시 과하게 튀지 않고 자연스러운 발색을 제공하며, 특히 GRAY 색상의 경우 BROWN, GRAY 색상이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회색빛의 눈을 만들어 주며 쿨톤, 웜톤 구분 없이 잘 어울린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