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렌즈부터 반도체 장비에 이르는 다양한 솔루션으로 인지도 강화

자이스코리아(대표 정현석)가 서울과 경기도 화성에 브랜드센터와 이노베이션 센터를 개관하며 국내 사업 강화에 나섰다. 국내 핵심 고객사를 지원하면서 자사 사업을 알리는 본격적인 기회로 삼겠다는 각오이다.
지난 25일 서울 문정동에 위치한 자이스코리아 본사에서 ‘자이스 브랜드 센터’ 개관식이 진행됐다. 브랜드 센터는 자이스 브랜드 경험을 위한 복합문화 공간으로 자이스 각 사업부를 소개하는 다양한 영상물과 독일 박물관에서 전시하는 광학기기, 최첨단 자이스 검안 장비 등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자이스 브랜드센터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방한한 안드레아스 페허 칼 자이스 AG반도체 사업부 사장은 독일 첨단 광학 기업으로써의 자이스 브랜드 입지 강화와 한국 사업 확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브랜드 센터 개관에 앞선 지난 23일 경기도 화성시에서는 자이스 코리아 이노베이션 센터 준공 행사가 진행됐다. 이노베이션 센터는 자이스와 국내 고객사가 핵심 기술 개발을 위해 협업할 수 있는 연구 거점이다. 이곳에는 반도체, 자동차, 2차 전지 등 첨단 산업에 필수적인 광학, 전자, X-레이 현미경, 3차원 측정기 등 다양한 자이스 장비가 갖춰져 있어 고객사가 마음껏 회사의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