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부터 4개월간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안경광학 전문기업 대명광학㈜(대표 정병현)이 리뉴얼 된 ‘다가스 누진렌즈’를 정식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된 다가스 누진렌즈는 모든 시야거리에서 편안한 렌즈로, 보다 적응이 쉽고 착용자에게 필요한 시야를 고려하여 보다 더 다양한 제품 옵션을 제공하는 적응이 편한 누진 렌즈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다가스 누진렌즈 중 HD누진렌즈는 이상적인 맞춤시력을 제공하는 개인맞춤형 프리미엄 렌즈로 △HD기술을 통해 모든 각도에서 착용자의 시야를 고려 △원·중·근 밸런스를 고려하여 최적화한 시야를 통한 높은 적응성 △왜곡과 수치를 한계까지 보정한 디자인을 사용하여 편안한 시야제공 등의 내구성을 확보한 렌즈이다.
DX누진렌즈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및 시습관을 고려한 편리한 맞춤형렌즈로서 △소프트한 디자인 적용을 통해 적응이 쉬운 DX렌즈 △다양한 사용자 스펙트럼 △다양한 제품 옵션 등의 장점을 확보한 렌즈이다.
대명광학에서는 9월 1일부터 4개월간 리뉴얼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행사 안내를 진행하는 대리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대명광학 관계자는 “국내 안경렌즈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와 최신 소비자 니즈에 맞춰 리뉴얼된 최신 광학기술의 집합체가 바로 다가스 누진렌즈”라며 “안경 착용자들에게 어떻게 하면 렌즈를 편안하고 맞춤형으로 착용할 수 있을지 소비자들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는 업체로 기억되고 싶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