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틱스의 ‘몽끌레어 ML0234’ 화제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다보니 자연스레 골프웨어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최근 골퍼들 사이에서 가장 중요시되는 골프웨어 중 하나는 바로 선글라스이다. 선글라스는 패션 아이템이면서도 눈 건강과 자외선 차단을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골퍼들 사이에서는 골프 선글라스가 스코어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눈부심 방지를 통해 온전히 샷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 그 이유이다.
이런 가운데 최근 골프 선글라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룩옵틱스가 올해 선보인 ‘몽클레어 ML0234’이다. 텔레비전에서 선보이고 있는 골프 관련 예능프로그램에서 몇몇 출연자들이 이 선글라스를 착용하기도 했다. 또한 고우리, 김구라, 김소현·손준호 부부, 솔지, 양세형, 이장우 등이 골프 라운딩 시나 일상에서 착용하고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네트워크에 올려 관심을 받기도 했다.
‘몽클레어 ML0234’는 전면부가 커브로 돼 있어 얼굴을 감싸는 스타일로 골프라운딩 뿐만 아니라 야구나 등산, 자전거 등 스포츠·레저 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안쪽에 조정 할 수 있는 코받침이 있어 편하게 착용 가능하며 다리가 귀를 감쌀 수 있게 나와서 흘러내림도 방지해 준다. 이외 다리부분에 ‘몽클레어’ 마크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렌즈 또한 후면코팅으로 선명하고 맑은 시야를 제공해 스타일과 멋 그리고 눈보호까지 다 할 수 있는 것이 이 선글라스의 특징이다.
룩옵틱스 관계자는 “스포츠용 선글라스로 디자인된 ‘몽클레어 ML0234’는 스포츠, 레저 등 다양한 활동에 착용 가능하다”면서 “특히 자외선이 강한 이 가을에 ‘몽클레어 ML0234’로 패션과 눈건강 모두를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