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내내 안경원 두고두고 홍보할 수 있어

한 해가 바뀌면 가장 먼저 준비하게 되는 달력은 날짜만 보고도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설렘의 마법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 일정을 관리하는 경우가 늘면서 종이달력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줄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종이 달력의 매력은 스마트폰이 따라올 수 없다.
회사에서, 그리고 집에서도 달력은 여전히 유용한 아이템이다. 일일이 스마트폰을 확인하지 않고 일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루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를 정도로 바쁜 현대사회에서 시간의 흐름을 알 수 있다.
때문에 안경원에서 2023년을 준비하며, 홍보아이템으로 달력은 최적의 역할을 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료로 달력을 배포하는 곳이 급감하는 상황에서 안경원 홍보용으로 배포하는 탁상용  달력은 고객에게 1년간 유용한 아이템이 될 뿐만 아니라, 안경원에서도 1년 내내 탁자에 두고 두고 홍보할 수 있는 홍보물이 될 것이다.
또한 올 해와 같이 모두가 힘든 시기, 새로운 2023년을 준비하며 덕담과 힘이 되는 한마디도 자연스럽게 건낼 수 있는 매개체가 될 것이다.
한국안경신문 2023년 탁상용 달력 주문은 대표전화(02-743-0802)로 하면 된다. 탁상용 달력 가격은 1부당 2340원이며, 최소 100부 이상 주문이 가능하다. 주문 마감은 10월7일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