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NOVA-C2
메탈안경테 / 라운드 판토디자인 / 무광브라운 컬러
made in korea 제품으로 13g의 초경량으로 제작되어 매우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나다. 국내에서 개발된 라바코팅으로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프론트는 스텐레스스틸, 다리는 일본산 베타 티타늄을 사용해 고퀄리티의 견고함을 갖추었다.

 

 

 

●로이 ROY-C3
오벌스타일/ 라운드 디자인 / 무광브라운&골드 콤비 컬러
클래식 무드를 바탕으로 가벼운 Full Beta Titanium 소재로 제작돼 초경량의 무게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IP도금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색감을 구현해 냈다. 로이는 누구나 호불호 없이 대중적으로 잘 어울리는 오벌 스타일의 라운드 디자인이다.

 

 

 

●재스퍼 JASPER-C3
남녀추천 / 하바나컬러 /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제스퍼는 아세테이트와 메탈이 믹스된 솔텍스 타입으로 프레임 앞면에 메탈라인을 추가로 넣어 클립온을 끼운 느낌도 주는 새로운 라인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고급 아세테이트를 생산하는 이탈리아 Mazzucchelli(마츄켈리)사의 제대로 숙성하고 가공한 아세테이트로 제작해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질감이 돋보이며 내구성이 뛰어나 변형이 적다. 독일의 OBE(오베) 코팅나사를 힌지(경첩)에 적용시켜 견고하게 자아주었으며 칼자이스 AR코팅렌즈로 자외선 차단과 눈의 피로감을 최소화 시켜준다. 또한 Sso.Lux로고가 박힌 부드럽고 말랑한 촉감의 분리형 코패드로 제작 돼 착용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