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채널 통해 제품 이미지 홍보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Sso.Lux(쏘럭스) 아이웨어가 디지털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쏘럭스는 현재 인스타그램에 공식계정(www.instagram.com/sso.lux_eyewear_official)과 제품 착용 이미지 계정(www.instagram.com/ssolux_style) 두 채널을 운영 중에 있다.
공식계정에는 쏘럭스 전속모델인 배우 최다니엘과 이소연의 다양한 화보촬영 컷부터 시작해서 브랜드 이야기 및 소식, 제품소개, 일상적인 인사까지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착용 계정에는 쏘럭스 아이웨어를 착용 후 촬영한 연예인 등 스타들의 일상 사진들과 함께 제품 정보 등을 제공하며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
쏘럭스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소비자와의 소통의 장으로 적극 활용하겠다는 계획이다. 쏘럭스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은 소통의 도구뿐만 아니라 누구나 쉽게 마케팅이 가능한 소셜 미디어”라면서 “인스타그램의 가장 큰 장점은 조작 방법이 그 어떤 플랫폼보다 쉬우며 스마트폰 하나만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콘텐츠를 만들고 또 볼 수 있다는 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그렇기에 이제 인스타그램은 브랜드 마케팅의 필수요소”라면서 “소비자, 특히 MZ세대들과의 소통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쏘럭스 아이웨어는 ‘retro mood and classic base’라는 슬로건으로 감성과 전통을 중요시하며 프리미엄 아이웨어를 매일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so luxry EYE WEAR’를 표방하고 있다.
제품 역시 레트로 무드의 클래식을 기반으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재해석한 트렌디함을 추구하고 있다. 그러나 트렌드에만 그치지 않고 절제된 디자인과 최고 품질의 소재로 우아함과 세련미를 표현하고 있다. 또한 25년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총괄 디렉터의 기술 개발 능력과 차별화 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아이웨어를 소개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