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퍼트 프로그램·원스톱 비전케어 솔루션 등 다양한 활동 지원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에실로의 대표 브랜드 바리락스, 니콘 안경렌즈,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제품군의 혜택을 제공하는 안경사를 위한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경사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에실로는 한국인 맞춤형 누진렌즈 바리락스 칸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기능성 안경렌즈를 통해 전국의 안경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인 내용으로 ‘바리락스 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 및 피지오 3.0을 구매하면 컴포트 맥스 KAN, 피지오 3.0 KAN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바리락스 칸 시리즈는 한국인의 특성에 맞게 설계된 렌즈로 에실로 R&D 연구센터에서 한국인의 인체공학, 안구의 특징, 안면구조 등 특정 안구 맞춤 기술을 렌즈 설계에 반영, 기존 렌즈보다 넓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함께 초기 노안 대상자 및 근시 착용자, 빛에 민감한 착용자를 위해 니콘의 기능성 안경렌즈 및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라인 구매 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조 당 상품권을 무제한으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니콘의 기능성 렌즈는 디지털 기기 사용 시 겪을 수 있는 눈의 피로 완화 및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주요 특징으로 단초점 렌즈 착용자는 물론, 초기 노안 대상자에게도 추천이 가능하다.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는 야외활동이 많은 가을,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를 동시에 차단해 눈부심 현상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에실로코리아는 안경사를 위한 추가 이벤트도 마련해 놓고 있다. 에실로에서 각 파트너사로 개별 우편 발송한 DM내의 QR코드를 통해 접속한 후, 올해 크리스마스 전까지 이루고 싶은 소원을 작성해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5명의 안경사에게 랜덤으로 기프티콘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각 프로모션 별 최다 매장과 최대 성장을 한 매장에게도 램던 박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적합한 안경렌즈 솔루션을 안경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안경사 맞춤형 프로모션 프로그램으로 안경산업의 가치가 한단계 도약되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