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Best

 

◆ 호야렌즈 - 마이오스마트

호야렌즈는 2012년부터 근시 관련하여 전문 지식 및 기술을 다수 보유한 홍콩 폴리텍대학교와 함께 안경 렌즈를 사용해 근시의 진행을 억제하는 기술을 연구한 결과 D.I.M.S.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마이오스마트(MiYOSMART)를 개발하였다.

◆ 특허받은 솔루션
근시를 교정하고 진행을 늦출수록 특별히 설계된, 눈에 넣지 않는 방식의 특허받은 솔루션.

◆ 근시 진행 억제 60%
근시 진행(SER: 등가구면굴절력)은 단초점 렌즈를 착용한 사람들에 비해 59%, 안축장 성장은 60% 감소했다.

◆ 고강도 내충격 소재
고충격 저항테스트를 통과한 아이쉴드 1.59를 사용하여 아이들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준다. 

◆ 다수 수상경력
-  2018년 국제 발명 전시회에서 대상 및 최우수상
-  스위스 제네바 국제 발명 전시회에서 금상 수상
-  2020년 Silmo Paris Optical Fair의 Vision 부문에서 Silmo d’Or Award 수상

◆ 다비치안경체인 ‘디어비’

다비치안경체인의 먼슬리 컬러렌즈 ‘디어비’. 안쪽까지 부드럽게 그라데이션 돼 실내에서도 자연광이 비춘 것처럼 눈빛을 톤업 시켜준다. 그레이와 브라운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두 색상 모두 부드럽게 발색되는 스머지 패턴 배경이 특징이다.

◆ 다비치안경체인 ‘메리링’

다비치안경체인의 먼슬리 가심비 컬러렌즈 ‘메리링’. 큰 그래픽 직경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으며, 기존 직경 13.0mm에서 0.5mm를 키워 홍채가 큰 사람도 또렷한 눈매를 연출되는 미들직경 디자인 렌즈이다. 컬러는 브라운, 그레이 2컬러 구성이다.

◆ 인터로조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토릭’

친수성 실리콘 기술인 Grab Soo Technology을 적용해 눈물 막 안정화로 안정된 시력 교정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프리즘 발라스트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축 교정이 가능하며, 프리즘 부위가 유선형 곡선 형상으로 설계되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 뉴바이오(주) ‘바이오블리’

뉴바이오(주) 신제품 ‘바이오블리(Biovely)’는 각막에 손상을 주지 않는 생체적합성 소재인 뉴바이오의 물질특허 친수성 터폴리머 재질과 MPC소재, 프리미엄 인체용 Silicone의 결합으로 뉴바이오의 핵심기술이 응집된 최고의 렌즈이다.

◆ 케미렌즈 ‘매직폼 아웃도어’

케미렌즈는 누진렌즈로는 처음으로 아웃도어 적합형 안경렌즈 ‘매직폼 아웃도어’를 선보였다. 여행, 캠핑 등 야외활동에 특화해 원거리·중간거리 시야를 중심으로 설계됐으며, 누진안경렌즈 착용 목적의 근거리 시야 또한 불편함 없이 착용 가능한 것이 차별화된 포인트다.

◆ 칼자이스 ‘자이스 드라이브 세이프 렌즈’

일상은 물론, 운전 시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기능성 렌즈로 자동차 헤드라이트 개발 연구소 L-Lab 및 HELLA와 협력해 빛에 대한 동공 크기 변화, 눈부심에 대한 순응 반응 테스트, 시내 모의 주행 등 다양한 연구분석을 거쳐 탄생시켰다.

◆ 에실로코리아 ‘니콘 E-life PRO’

에실로코리아는 상황별 더욱 편안하고 건강한 시생활을 위해 개인 맞춤화된 실내용 오피스 렌즈 ‘니콘 E-life PRO’를 선보였다. 개인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춰 멀티페어 트렌드와 디지털 라이프 시대에 변화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 데코비젼 ‘샤이닝 IR’

샤이닝 IR은 자외선과 청색광, 근적외선을 모두 차단할 수 있다. 근적외선에 쉽게 노출되는 특정 직업군인 공업, 의료 종사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으며, 잦은 야외활동으로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거나 유소년층, 백내장 및 녹내장, 망막손상 예방을 희망하는 고객에 추천할만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