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계묘년(癸卯年), 풍요와 여유가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다. 장기화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느 때보다 힘든 한 해를 겪은 안경업계에서 2023년의 의미는 남다르다. 2023년 검은토끼의 해 계묘년을 맞이해 검은토끼가 상징하는 만물이 성장하고 번창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국내 안경기업 CEO들이 신년사를 보내왔다.

 

“2023 새해에도 높은 퀄리티의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할 것”

신년은 언제나 선물과 같습니다. 새로 받은 선물의 포장지를 뜯을 때처럼 기쁨과 설렘, 기대와 불안이 한 자리에서 꽃핍니다.
한 해를 돌아 다시 또 새로운 한 해가 밝았습니다. 2023년 계묘년 또한 새로운 희망을 품고 다 함께 헤쳐나가는 새해가 되기를 소망해봅니다.
오랜 시간 우리 안경업계의 No.1 정론지로 든든하게 자리를 지켜온 한국안경신문이 올해도 변함없이 중요한 자리와 역할을 감당해 주시리라 믿고, 저희 디엠무역도 올해는 대표 브랜드 림락(Rimrock) 뿐만 아니라 레트로이와모토(Retro Iwamoto), 유유콜렉터(youu collector)를 비롯해 앞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해 모두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디엠무역 대표 신동명

 

“새해에는 다시
일어서는 광학기기 업계가 됐으면”

그 어느 해보다 어려움이 컸던 2022년을 보낸 안경업계가 희망찬 2023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계묘년 토끼해에는 전국의 안경 모두 지금의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고 가정의 평화가 깃들길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 광학기기 업계는 수입, 내수 할것없이 많이 힘든 한해였습니다.
하지만, 새해에는 다시 일어서는 광학기기 업계, 안경업계가 됐으면 합니다.
미래에 대한 두려움 보다는 모험과 개척정신으로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신일광학 대표 박진수

 

“업계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안경인 여러분의 건강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코로나로 인한 지난 3년간의 위기에 올해 역시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쉽지 않은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안경인과 안경기업들이 서로의 장점을 살려 약진의 노력들을 펼친다면 전반적인 업계의 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대양 역시 업계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올해에도 많은 성과 거두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대양 대표 김현철

 

“새해에도 최선을 다하는 역군이 되어 주시길”

 

2023년 새해를 맞아 안경사 여러분들에게 인사를 드리게 돼 기쁩니다.
계묘년 토끼해에는 안경인 모두 뜻하신 바를 이루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도 최선을 다하는 역군이 되어 주시기 바라며 진광학도 퀄리티 높은 제품을 제공하는데 경주를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늘 정도를 걷는 한국안경신문도 2023년, 더 큰 성장이 만들어지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진광학 대표 장진수

 

“독창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들로 찾아뵐 것”

계묘년 토끼해를 맞이했습니다.
안경인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를 맞아 여러분께서 하시는 일마다 큰 성취를 이루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으로 축복받는 한 해가 되길 원합니다.
프리미엄 하우스 브랜드 퍼블릭비컨은 올해도 쉬지 않고 경주해 독창적인 디자인,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새해에도 안경사 여러분들의 가정과 매장에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비컨플레이스 대표 임용욱


“안경사에게 사랑받는 마노모스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힘차게 떠오르는 태양과 함께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강한 에너지로 용솟음치는 새해 태양처럼 우리 안경업계도 희망찬 한 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마노모스는 지난해 성수동에 새롭게 쇼룸을 여는 등 다양한 도전을 이어왔습니다. 성공적으로 쇼룸이 자리매김하고 쇼룸 단독 에디션의 첫 번째 컬렉션인 ‘ROOM84 PRIMO COLLECTION’을 선보이는 등 많은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2023년도 한발 앞선 디자인과 과감한 마케팅으로 안경사, 소비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마노모스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2023년 새해에는 우리 안경인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원하시는 것들 모두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마노모스 대표 한대길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