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업계소식 > 브랜드리뷰/상품 알아봅시다
     
뉴바이오(주) 핵심 콘택트렌즈 라인업
안전에 기술력 더한 제품들로 안경원·소비자 신뢰 구축
2023년 01월 13일 (금) 11:32:44 한국안경신문 opticnews2@naver.com

   
바이오 모이스처 토릭 원데이·플로라 모이스처 원데이 주력

콘택트렌즈 기업 뉴바이오㈜(대표 김숙희)는 콘택트렌즈 제조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소비자 안전’에 포커스를 맞추어, 미용인쇄 공법의 차별성과 생체적합소재를 활용함에 안질환 문제에 대하여 많은 고민과 시행착오를 통해 한층 높은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반영한 뉴바이오㈜ 대표제품으로는 ▲바이오 모이스쳐 원데이(BIO MOISTURE 1DAY) ▲아트릭 실리콘(ARTRIC SILICONE) ▲플로라 모이스처 원데이(FLORA MOISTURE 1DAY) ▲바이오 모이스처 토릭 원데이(BIO MOISRE TORIC 1DAY) 등이 있다.
‘BIO MOISTURE 1DAY’는 착용하지 않은 듯한 완벽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렌즈로, 촉촉한 뉴바이오만의 모이스처 렌즈의 선두주자다. 착한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정평이 나 있는 뉴바이오의 대표 제품이다.
‘ARTRIC SILICONE’은 실리콘 재질의 높은 산소투과율과 함께 우수한 보습력이 장시간 착용에도 촉촉함이 유지되어 각막건조개선에 도움을 준다. 인위적이지 않고 내추럴한 색상의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눈빛을 연출해 주며, 원데이가 아닌 2일 착용렌즈로 차별화를 두어 ‘가성비’ 까지 따진 제품이다.
‘FLORA MOISTURE 1DAY’는 시리즈로 4가지 컬러로 판매되고 있다. 인위적인 서클라인이 없는 자연스런 컬러로 뉴바이오의 특허받은 터폴리머 재질을 적용해 높은 함수율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섬세한 그래픽과 세련된 컬러감을 반영해 차별화된 매력을 뽐내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픽 직경이 작아 눈에 착용했을 컬러가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인기가 좋으며, 특히 블루블랙 컬러는 신비로운 블루 느낌이 자칫 진하게 표현될 수 있는 블랙컬러를 감싸 오묘하고 신비스러운 컬러를 연출해 준다.
‘BIO MOISRE TORIC 1DAY’는 각막에 손상을 주지 않는 생체적합성의 친수성 터폴리머 재질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난시용 원데이 렌즈이다. Back Toric 디자인설계, 프리즘발라스트를 적용하여 축 안정성이 뛰어나고 난시 교정이 우수하다.
얇고 착용감이 편안하며, 넓은 Optical zone 설계로 안정적인 교정시력을 제공한다. 초보자도 선명한 시야 확보와 함께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소비자가 좀 더 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축 마크가 표시되어 출시와 함께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17, 업무시설 업무동 14층 1403호 (한강로3가,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발행인 :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