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 인구 많은 교통 요충지에 위치해 고객 확보 유리

코로나19 불황 속에서도 계속된 릴레이 오픈으로 주목받고 있는 안경 체인 브랜드 아이데코(EYE, DECO)가 지난해 11월 대구 서대구점을 오픈하며 고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새롭게 문을 연 아이데코 서대구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신평사거리에 바로 근접해 있어 고객 유치에 매우 유리하다. 또한 주변에 아파트 단지와 대구서구청, 서부경찰서, 보건소, 도서관, 대학 등이 있어 단골고객에도 유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데코 서대구점은 가맹본부가 최고 가성비로 제공하는 울템, 티탄, 이중 사출 등 수천 종의 제품 중에서도 지역 상권의 소비 성향에 맞춰 엄선해 진열함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아이데코의 한 관계자는 “아이데코는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원하는 만큼 제품을 살펴보고 필요한 경우에만 안경사의 도움을 요청하는 ‘Self 초이스’ 시스템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지역의 명소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며 “교육센터에서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향후 사업 방향과 비전에 대해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CS 교육 및 독자적인 검안 교육, 운영시스템 교육, 신규 관리자 교육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 전달에도 적극 나서 그 효과를 극대화 할 것이다”고 전했다.
  더불어 아이데코 관계자는 가격경쟁력, 제고, 소비자 마케팅 강화 등 차별화된 경쟁력과 세심한 지원 사업으로 안경사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방침이다.
  아이데코 서대구점은 대구광역시 서구 국채보상로 215 평리동에 자리 잡고 있다.(053-526-0077)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