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 ◆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의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은 한 렌즈 안에 근거리, 중간 거리, 원거리 시력을 교정해 줄 수 있는 기능을 갖춘 다초점 1일 착용 콘택트렌즈.


◆ 인터로조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토릭’


친수성 실리콘 기술인 Grab Soo Technology을 적용해 눈물 막 안정화로 안정된 시력 교정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프리즘 발라스트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축 교정이 가능하며, 프리즘 부위가 유선형 곡선 형상으로 설계되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 다비치 안경체인 ‘3day 밸런시’

인체 친화적 퍼스퍼릴콜린과 실리콘 혼합 소재에 나노폼 기술을 더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산뜻하고 원데이 보다 3배 더 경제적인 가성비 렌즈다.

◆ 한국알콘 ‘옵티프리’
알콘의 대표 관리용액 옵티프리 3종 (스탠다드형 익스프레스, 어드밴스형 리플레니시, 프리미엄형 퓨어모이스트)은 고유의 살균·세척 성분인 폴리콰드와 알독스가 세균, 곰팡이를 소독하여 눈 건강을 지켜줌과 동시에 소독성분이 렌즈 재질에 스며들지 않아 순하고 촉촉함만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 바슈롬 ‘바이오트루’


‘바이오트루 다목적 관리용액’은 천연 윤활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20시간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렌즈관리용액으로 건강한 눈물과 일치하는 pH 7.5로 눈에 자극 없이 편안하다. 안질환을 유발하는 유해세균 99.9%이상을 탁월한 살균기능을 가졌다.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스마트폰을 자주 보는 소비자들의 행동 패턴과 습관을 분석해 연령대별 시각적 요구 사항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엑스페리오

선글라스를 착용하고도 명확한 시야를 유지할 수 있다. 엑스페리오 편광 선글라스 렌즈는 시야를 차단하는 눈부심을 방지하므로 더욱 선명한 색과 심도로 주위 사물을 볼 수 있다.


◆ 케미렌즈-포토 블루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색된 변색렌즈로 케미 퍼펙트 UV + 코팅 변색 테크놀로지가 만들어 낸 최첨단 기능성 변색렌즈이다.


◆ 호야렌즈 -Nulux Identity V+

고급스러움과 선명한 시야를 중심으로 디자인되었다. 모든 각도에서 선명하고 제한 없는 시야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